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

전 직장인데 학교거든

내가 예전 사서쌤이랑 친해서 퇴사하기 전에 책 반납하라해서 퇴사 때 짐 정리하고 가서 그 반납통에 넣은 기억까지도 나는데..ㅠ 3년 넘게 지나서... 책이 없대... 그 책을 내가 특히 기억하는 이유가 있음 ㅠ.. 내가 구매 신청을 한 책이기도 하고 집에 절대 없음 진짜 없어..애초에 라벨 붙은 책이 집에 있으면 알았겠지 근데 진짜 없음...회사에서 본 기억은 있지 그 책을 보긴 봤어 내용도 기억나..ㅠ 사실  나 결벽증 같은 거 있어서 책도 인터넷에서만 사거든.. (이것까진 말할 필요 없을 거 같아서 안함) 사정이 있어서 특히 문제집이나 책 같은 지류는 모두 꼭 밀봉된 거 삼 ㅠ... 집에 안들고와...

아침에 전화와서 책을 반납 안했으니 니돈으로 사거나 와서 찾아내라 하길래 내가 설명 했는데,

그건 너 사정이고 우린 책이 없으니 니가 사오던가 하세요 하니까 난데없이 도둑 취급 당한 거 같아 기분이 안좋았는데..

감사지적사항이라 하니 지금 계신분 곤란할 거 같아서 그냥 책 하나 사서 보낼까 고민중임 ㅠ

아직 학교 부장님들하고도 연락 하긴 하거든.. 그래서 진짜 고의로 내가 책을 훔치진 않음 ㅠ심지어 나 근무지가 교무실이라 그 책을 훔칠수가 없음

너희들은 어떻게 할 거 같아.. 근데 뭔가 사서 보내면 내가 진짜 훔친 거 같고 기분이 좀 이상함 ㅠ 내가 마지막 대출자고 반납이 안되어 있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비슷한 경험 있었는데 증거 다 찾아내서 반박함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너무 불쾌해서 근데 책 반납은 증거도 없고 애매하네.. 담당자 태도도 그렇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래서 나도 불쾌한 이기분... 돈 얼마 안하는데 자기들 과실은 하나도 없다는건가 어이가 없음 ㅠ 진짜 저 아니라고요........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안보냄. 반납하고 바로 확인 안한건 학교 책임이지 3년이나 지나서 책임지라는게 말이 됨? 쓰니는 명확하게 반납한 기억이 있는거고 그 처리 안한건 쓰니 잘못이 아닌데? 감사 지적 당했으면 자기들 예산에서 메꾸던 예비비에서 메꾸던 알아서 해야지. 지금까지 없었던 거 알지도 못해놓고ㅋㅋㅋ 관리부실을 왜 남한테 넘겨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가 처리할 책이 300권이 넘는다고 언제까지 책 보내라고 문자만 달랑옴 ㅠ 전에 사서선생님하고 전화한 기록 찾아서 보내도 책 물어내라할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분명히 반납했고, 지금까지 없어진 줄도 모를 정도로 관리를 못한 책임을 왜 쓰니한테 지우는지 모르겠다고 해. 반납처리 전에 누가 훔쳐갔는지, 청소하다 분실한건지 조차 모르면서? 반납처리 조차 제대로 안해놓고 엄한 사람 잡지 말라고 해. 감사 지적에 대한 책임은 기관 지는거지 뭔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들으니까 진짜 그렇네...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왜 책임을 지지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분명히 반납 처리했고 상식적으로 3년 동안 책이 없었던 걸 몰랐다는 것도 말이 안되고 손망실처리를 알아서 해야지 그게 말이 됨?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일하면서 사서쌤 말로는 10년째 책 안주는 쌤도 있다고 들었는데 걍 차단 하고 모른척 살까 하;;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분명히 3년 전에 반납했고 똑똑히 기억이 난다. 반납된 책을 왜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나서 책임을 묻는지 상식적으로도 이해가 안된다고 문자로 증거를 남겨놓고 대응하지마.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고마워 ㅠ..... 근데.... 하 걍 맘 어딘가 찝찝해서 5천원 하면 같은책 배송되길래 보낼까 하고 있어.. 학교안에 아직 연락중인 샘들 계시기도 하고 ㅠ 고구마 후기일수도 있지만.... 다들 내심경에 공감해주니까 진짜 맘이 훨 낫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걍 분명히 반납했는데 무슨소리냐 거기서 관리못해서 잃어버린거 아니냐 그런식으로 강하게 말해야할 것 같은데ㅜ괜히 쓰니한테 뒤집어씌우네 보내지마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갚으면 훔쳤다고 인정하는거같아서 절대 책 새로안사줌... 3년이나 지났으면 그쪽 보관 과실인게 당연하다고 싸워볼듯. 오히려 도둑취급해서 굉장히 불쾌하고 명예 실추당한 기분이라고 걸고넘어질거같은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싸우자니 말 안통해서 진짜 더러워서 하나 보낼까 하는 맘이 80퍼야 그냥 하나 보내고 책 재고관리 안되는건 학교내에서 어떻게 처리하던가 헤야 하는거 아니냐고 한마디 하고 끝낼까 싶어... 근데 저 사서 새로운 쌤도 앞에 사람들이 일한거 본인이 해야 하니까 짜증나서 나한테 좀 짜증낸 거 같은데 싶기도 하고ㅠ 진짜 기분이 너무 더러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보내는거는 쓰니 마음이니까 내가 뭐라 할 순 없지만 상황을 끝내고싶으면 그게 더 나을거같기는 하다...ㅜ 난 내가 억울하게 몰리는거 죽어도 못참는 성격이라 싸운다한거지 피곤할거같으면 그것도 답이당... 어쨌든 내가 다 화나고 어이없네 에고ㅜ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내지마...쓰니랑 친하다니 좀 그렇긴하지만 사실 따져서 받아내야 하는건 당시 사서분 아냐? 반납을 했는데 처리를 제대로 안해서 문제가 된건데 왜 그걸 쓰니한테...? 난 분명 반납했으니 당시 사서랑 통화하시라고 해.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지금 사서샘이랑 예전 쌤이랑 달라ㅠㅠ 나만 기억하는 것도 아니고 같이 일한 쌤도 예전 사서샘이 반납하라고 한거 기억함 ㅠ 퇴사하고도 그 예전쌤이랑 연락 했는데 내가 책 반납도 안하고 그랬으면 그쌤이 그렇게 연락을 안했겠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니까 예전, 그러니까 쓰니가 반납했을 때의 사서랑 얘기를 해야지. 쓰니는 반납했는데 처리가 안된거니 책임은 당시의 사서분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납 처리 된 증거 있는 거지?
개어이없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없어 시시티비도 다 지워졌을테고 그냥 자기들이 반납을 안찍었을 거 같은데 도서 전체 점검해서 안나왔다고 나보고 물어내라함.. 자기들 내규에 따라 동일 도서 달라고 함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개따짐 재고 없는 책이 너하나 뿐이겠어? 엄청 많을 걸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300권이래 근데 앞으로 매일 전화 올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그 전 사서한테 물어보라고 할래 어쩌라고 시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댜 ㄴ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반납처리를 안했었나보네 쓰니탓을 왜 함 지불찰이면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납 처리도 안되어있는거야?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ㅠ... 근데 내가 책 반납한 시점이 방학이라 (퇴사전에 그 선생님이 전체 쪽지로 반납하라고 연락 주셨음) 그 도서 반납통안에 오래 있어서 그 과정 사이에 유실된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납한걸 못찾는 지네 사정 아니냐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반납을 안 찍었나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내주면 호구...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상하게 결제 직전인데 뭔가 억울해서 글 씀 ㅠ.... 그래도 다들 내맘을 이해하는 거 같아서 맘이 좀 나아짐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일도 아니고 3년된 책을 이제와서 없어졌다고 찾으면 어쩌자는 거임
자기네들이 관리 안 해 놓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몇달정도면 증거도 찾고 할텐데 3년 지나가지고 나도 상대쪽도 증거가 없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납기록이 없으면 대출기록도 없어야하는거 아닌가? 마지막에 빌린게 너인걸 어떻게 안거래????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출 기록은 맞아 내가 대출한 거 맞거든 ㅠ 근데 반납 처리가 안되어 있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년 동안 아무 통지도 없었고 반납함을 통한 반납이었는데도 쓰니 설명은 배제한 채 변상만 요구중인거네 그럼 그쪽에선 매일 연락하는것 말곤 더 이상 못할거야
혹시 거기서 또 연락오면 일관되게 말해야돼 난 분명히 반납함에 넣었고 지난 3년동안 도서관에서 연락이나 독촉이 전혀 없었다고
그리고 해당 도서관 절차와 관리 문제로 민원 제기해
지금은 고소하기엔 쓰니가 약간 불리하지만 그쪽도 근거가 너무 빈약해서 못해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형인간 얼굴 시원하게 한번만 비비고싶다
14:40 l 조회 1
대구 클린로드 물총이냐고 ㅋㅋㅋㅋㅋㅋ
14:40 l 조회 1
손흥민 막내일때 맨날 질질짜던때가
14:40 l 조회 1
근데 진짜 미혼+애없음이면 40대되면 여유롭게 살기가능임?
14:40 l 조회 1
친구한테 틴트 뭐쓰는지 물었는데 안 가르쳐줌….;
14:40 l 조회 2
월요일부터 알바 교육 받기로 했는데
14:40 l 조회 2
퇴사하고 스페인 가고 싶어
14:39 l 조회 4
사약은 도대체 성분이 뭐지
14:39 l 조회 4
퐁퐁시티 동탄에 무개념 부모가 많은 이유가 있음
14:39 l 조회 3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1
14:39 l 조회 9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1
14:38 l 조회 10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9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5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8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3
14:37 l 조회 6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3
14:37 l 조회 19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28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1
14:37 l 조회 7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
14:37 l 조회 6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4
14:3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