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내 생일선물로 백화점 깊티 줬었거든
근데 어제 갑자기 자기 돈 필요하다고 나 아직 사용안했으니까 취소하고 다음달에 다시 보내준다는데
내가 기분 나빠해도 정상인거지? 내가 대답도 안했는데 이미 취소하고 환불 받았더라
아니 지가 돈 급한거면 다른데서 빌리던가 해야지 내 생일선물취소하고 그 돈 쓰겠다는 건 대체 무슨 발상이지
|
얘가 내 생일선물로 백화점 깊티 줬었거든 근데 어제 갑자기 자기 돈 필요하다고 나 아직 사용안했으니까 취소하고 다음달에 다시 보내준다는데 내가 기분 나빠해도 정상인거지? 내가 대답도 안했는데 이미 취소하고 환불 받았더라 아니 지가 돈 급한거면 다른데서 빌리던가 해야지 내 생일선물취소하고 그 돈 쓰겠다는 건 대체 무슨 발상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