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주소에 동을 안 쓰고 호수만 썼나봐 그건 남친이 실수한거 맞는데 나한테 전화하더니 문자로 반말로 배달이야 이러길래 받았거든? 동을 안 쓰면 어쩌냐 하면서 화내길래 제가 배달 시킨게 아니라 몰랐다고 하고 동 알려줬더니 배달 이렇게 줌 포장도 터져있고 꺼내니까 망고 담긴 통 플라스틱 꾸껑은 아예 깨졌고 내용물은 죽 돼서 못 먹겠어 서비스로 넣어준 과일컵도 뭉개짐 ㅋㅋ 이거 고객센터 연락해도 돼?
![[잡담] 남친이 과일 시켜줬는데 기사가 일부러 뭉개서 줬어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23/b6e97da0dd22a60026e2ec5b42a2abc0.jpg)
![[잡담] 남친이 과일 시켜줬는데 기사가 일부러 뭉개서 줬어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23/8df47c4b3117ca387dfc575d62eb9847.jpg)
![[잡담] 남친이 과일 시켜줬는데 기사가 일부러 뭉개서 줬어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23/282f59735f83c3b809d55df0f92071f5.jpg)
|
남친이 주소에 동을 안 쓰고 호수만 썼나봐 그건 남친이 실수한거 맞는데 나한테 전화하더니 문자로 반말로 배달이야 이러길래 받았거든? 동을 안 쓰면 어쩌냐 하면서 화내길래 제가 배달 시킨게 아니라 몰랐다고 하고 동 알려줬더니 배달 이렇게 줌 포장도 터져있고 꺼내니까 망고 담긴 통 플라스틱 꾸껑은 아예 깨졌고 내용물은 죽 돼서 못 먹겠어 서비스로 넣어준 과일컵도 뭉개짐 ㅋㅋ 이거 고객센터 연락해도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