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2년 반개월차 달에 1번씩 검진받으러 감
오늘 갔는데 한번도 그런적 없었는데 맨손으로 내 치아 만지고 브라켓 열고 하길래
개당황함 ㅋㅋㅋㅋㅋ 난 뭐 상관없는데 내 침 묻은 치아를
만지고 ..입술에 맨손에 닿고하니...헉 싶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교정 2년 반개월차 달에 1번씩 검진받으러 감 오늘 갔는데 한번도 그런적 없었는데 맨손으로 내 치아 만지고 브라켓 열고 하길래 개당황함 ㅋㅋㅋㅋㅋ 난 뭐 상관없는데 내 침 묻은 치아를 만지고 ..입술에 맨손에 닿고하니...헉 싶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