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우리나라 대표하는 초대기업이었지만
예전에는 그냥 미국빅테크에 비하면 뭐.... 이재용짱 이정도였지만
지금 삼성 10위, 하이닉스 13위임
이게 얼마나 대단한 성장이냐면
중국의 텐센트와 미국의 인텔을 합쳐도 하이닉스를 못이김.
일론머스크의 테슬라보다 위에있는게 삼성이고
지금 상황을 마냥 버블로 보기가 어려운 이유가 말도안되는 실적이 뒷받쳐주기때문
너무 공포에 떨 필요 없다고 생각함 !
|
물론 우리나라 대표하는 초대기업이었지만 예전에는 그냥 미국빅테크에 비하면 뭐.... 이재용짱 이정도였지만 지금 삼성 10위, 하이닉스 13위임 이게 얼마나 대단한 성장이냐면 중국의 텐센트와 미국의 인텔을 합쳐도 하이닉스를 못이김. 일론머스크의 테슬라보다 위에있는게 삼성이고 지금 상황을 마냥 버블로 보기가 어려운 이유가 말도안되는 실적이 뒷받쳐주기때문 너무 공포에 떨 필요 없다고 생각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