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받았고 먼저 나한테 더 알아가보고싶다 하셨었어
지금 대학생이고 상대방은 의예과고 워낙 취미도 엄청 많아서 거의 밖에나가서 하루를 보내는거 같애
밥은 한번 먹어봤고 지금 계속 연락중인데 답장텀이 거의 1시간30분정도로 꾸준히 오거든 근데 나는 연락 바로바로 하는편이라서 이게 진짜 빠르게 하시는건지 원래 이렇게연락 하는 타입인지 모르겠어 ㅠㅠ 그리고 나는 폰을 좀 붙잡고 사는 사람이라서 연애를 하게되면 연락텀이 긴 사람하고 만나는게 잘 맞을까 싶어 ㅠㅠ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