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학생때부터 나빼고 둘이서 통하는 것도 많고 그랬어서 시간 지나면서 차츰 멀어졌는데한번 만나잔 얘기 나와서 내가 다시 얘기 꺼냈을땐 며칠동안 답 없더니 둘이서는 교류 좀 하나보네 어쩔 수 없는거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