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기준 땅 거의 평지고 비옥한 편에 여름은 건조하지 태풍같은거 없지 겨울은 촉촉해서 살을 에는 추위 이런거 없음 물론 좀 으스스한데 거의 영상이야^^... 난방비가 비싸서 안 트는게 아니라 안 틀어도 겨울 버틸만 하니까 안트는거고 에어컨이 없는게 인프라 문제가 아니라 ㄹㅇ 버틸만 해서 설치 안하는거야 40도 더위도 이맘때 잠깐이고 오히려 팔월엔 시원함 그래도 조금만 덥고 추우면 호들갑 쩔어 만약 가을에 한국처럼 태풍 한번 오면 진짜 도시가 초토화될걸

인스티즈앱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