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위 기독교인들은 일요일에 약속도 절대 안 잡고 빠지면 큰일 나는 것처럼 하는데… 그래서 약속 날짜도 잡기 개힘듦.. 왜 매주 꼭 가는 게 당연시 된 건지 궁금해서.. 2주에 한번 가거나 뭐 시간 될 때만 가면 안 되나??
|
내 주위 기독교인들은 일요일에 약속도 절대 안 잡고 빠지면 큰일 나는 것처럼 하는데… 그래서 약속 날짜도 잡기 개힘듦.. 왜 매주 꼭 가는 게 당연시 된 건지 궁금해서.. 2주에 한번 가거나 뭐 시간 될 때만 가면 안 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