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6
4년 넘게 일하면서도 진짜 필찾 개쩔고 성수기 비성수기 근무 일수/시간 지들 맘대로 줄였다가 늘렸다가 하는 것도 다 참아주고 스케줄을 하루이틀 전까지도 안 올려줘서 약속이나 개인일정 잡지도 못하는 생활 걍 다~ 참고 다녔는데 이젠 진짜 지겨워서 못 해먹겠음 알바 많이 쓰지도 않으면서 한명한테 주어지는 일은 너무 많고 근무교대도 안되고 휴무 쓰는 것도 눈치보이고 어 생각만 해도 토나옴 정이고 뭐고 걍 그만 둬야겠음
대표 사진
익인1
대기업치고 복지도 구림 영화티켓 안 필요해... 돈이 좋아 야간 택시비 전액 지원해줬으면 좋겠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야간 택시비도 ㅋㅋㅋㅋㅋ기본 요금 오른지 한참 지났는데 3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웃기지도않음걍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갑자기 단체관람 있는데 나혼자 매점이면 그냥 죽고싶어져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관도 진짜 양심적으로 인원 파악해서 근무 짜야지 그냥 냅다 한명한테 맡겨버리면 우린 어떡하라고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계약기간 얼마나 남았어? 나 인간 알바몬인데 영화관 알바는 진짜 미쳤어 이건 아니야.. (n) 계약 종료로 인한 퇴사하고 실업급여 받으면서 취준해! 퇴직금도 많이 받겠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무기계약이어서 기간이 따로 없어ㅜㅜ!! 퇴직금 받고 취준 하려고.... 인간 알바몬도 인정할 정도먄 여기 진짜 최악이라는건데 모두 도망가길 ㅎㅎ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헐 무기계약? cgv야?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멎앙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근데 한 영화관에서 4년 근무가 가능해? 우리는 기간 채우면 옮겨다녀야됐는데 영화관마다 다른가?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엇 그런게 있어?????? 우리는 5-6년 하신분도 있었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둬... 4년이면 오래 버텼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졸업도 했고 이제 진짜 그만 둬야지 최악이야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안한데, 지팔지꼰임.. 뭔데 4년을 했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말 진짜 예쁘게 한다 고마워 대학교 입학과 동시에 졸업까지 열심히 다녓어 ~~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ㅎ.. 미안 알바만 4년 했으면 진짜 버리는 시간인데 고생했네 ㅋㅋ

아마 여기서 쓴이보다 다음으로 근무 오래한게 나일껄 나도 영화관 3년반했고 알만큼암
근데 지금와서 드는생각은.. 진짜 개후회되고 그 시간에 학업이나 공시같은거에 내 인생 집중했어야했음

나중에 졸업하고 백수일때 생각나더라도 절대 가지마 ㅋㅋ
중독임 .. 참고로 나는 매점마감만 3년했음

나도 택시비 지원받았었고, 맨날 팝퍼기 닦았다.. 대기업알바하는거 행운이야
지금은 개힘들고, 스케줄 안맞춰주고, 일잘하는애가 일 더 많이 하고 맘은 이해한다만

그만두면 또 종종 생각남 ㅋㅋㅋㅋ
인간은 간사하더라 ㅎㅎ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ㅇㅈ .. 스케줄 조정 자유로울줄 알고 다녔는데 맨날 일요일에 나오고 변경도 어려움
장점이 뭐냐..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케줄 조정 진짜 할말 개많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자유로운 스케줄이지 그냥 얽매여사는거잖아.........ㅜㅜㅜ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패푸 일하고 있는데 대기업인데도 복지 개구리고 일힘든거 현타와ㅋㅋㅋㅋㅋ 나도 취준중이라 장기알바중인데 매일매일 그만두고싶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푸도 똑같구나 ㅜㅜ 대기업이라고 복지 좋다고 말하고 다니던데 그거 다 구라라는 걸 제발 모두가 알아주길... 대기업 알바 특 : 오래된 사람을 더 하대함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신입 다 고인물한테 맡김.... 안그만둘거 알고 더 굴림... 딴사람들한텐 0.5인분 시키고 고인물한텐 3인분 시킴ㅜ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놓고 스케줄 땜빵 나면 그것도 고인물이 채워 누구 교육 해야되면 또 고인물이 해 뭐.. 시급은 최저고 ㅠㅠ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도 최저 주지??임금에 비해 외울 거,할 거 개많지않음..??나도 몇달하고 런함ㅋㅋㅋㅋㅠ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완전 최저 15시간 미만으로 일해야하는 단기 계약 알바생이었을 땐 주휴도 못 받고 시간 개쪼개서 4-5일씩 나오고 이랬었는데 진짜 암기 개많고 일개많곸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다보니 이런 양아치ㅜ알바가 또 있을까 싶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헉 영화관알바 잘생기고 예쁜 애들 많다고 카더라를 많이 들었긴햇는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여자애들은 다 예뻐서 모두가 예쁘게 생김 잘생긴 남자는 본적업ㄱ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흠흠 사내연애 많았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두번째 지점에서 일하는데 첫번짼 없고 여긴 많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예~~~전에 했을때도 그랬는데ㅋㅋㅋㅋㅋ그래도 예전엔 인원이라도 지금보다 많긴했던듯ㅠㅜ 연휴나 이벤트 있는 날이 ㄹㅇ 끔찍했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바뀌질 않는구나 여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몇달했는데 설날같은 휴일에 일정 비워놔야되고 그랬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일정 비워주면 빨리라도 알려줘야 되는데 그것도 아니라서 더 스트레스 받는듯 ㅜ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 알바 4년 이라니 넘 대단하당 뭘해도 될겨!!!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엉 ㅠㅠㅠㅠㅠㅠ고마워ㅜㅜㅠㅜㅜ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Cgv 진짜 교통비 3천원 에바얔ㅋㅋㅋㅋㅋ 택시기본요금도 안되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일바쁠때3개월 하고 퇴사해 그래야 퇴직금 많이나온다 퇴직금이 직전3개월 평균인걸로앎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스파이더맨 첫달까지만 하고 그만 두려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굿~ 호프도 개봉하니까 바쁘겟징~ 빡시게일해서 받을거 다 받구 퇴사하자!! 고생했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해봤다가 일찍 탈주함 ㅋㅋㅋㅋ 다른 알바 많다.. 옮기자...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힘들어도 다른 곳 가는게ㅜ나을듯 ^^ 난 이제 취준하려고....지겹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도 한알바를 4년동안 한거면 진짜 대단한거다 고생한다 익인이..ㅜ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 고마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복받을거야...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단기로 하다가 이번에 또 지원했는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단기로 지원했어? 우리 사이트 단기는 3시간씩 4일 출근 시키더라 그거 보고 경악함..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단기밖에 안 뽑더라 지방이라 그런지….
씨지비는 이제 아예 다 단기로 뽑아 기간제로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기간제... 그거 들엇어 이제아예그걸로만뽑는구나 익인이는 사이트 잘 만나길 바래....나도 지방인데 우리 사이트는 아니길...🍀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기억이 미화됐나…좋은 사람 많이 만나서 좋았는데..ㅜㅜ 지금 다시 돌아가서 할거냐고 물어보면 당연하다고 할 정도로..대신 코로나 전에 한 곳 하고 코로나 이후 한번 더 했는데 확실히 코로나 전이 좋긴 했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좋은 사람 많이 만난 건 넘 좋앗어! 같이 일했던 친구들이랑 아직도 자주 만날 정도로 정말 잘 지내고 있고 사회생활도 많이 배우고 사람 대하는거나 메뉴얼대로 일하는거 등등 스킬적으로도 많이 배워서 100퍼센트 후회만 있는 건 아니긴 해!! 근데 내가 걍 너무 질린드ㅛ ㅜㅜ 코로나 전에 일했던 언니들 얘기 들어보면 그때가 훨신 좋다고 하긴 하더라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넘 부러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확실히 달라 ㅜㅜㅜㅜ아쉽당…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
14:39 l 조회 2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1
14:38 l 조회 6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8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3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8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1
14:37 l 조회 5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2
14:37 l 조회 17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26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1
14:37 l 조회 4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
14:37 l 조회 6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4
14:36 l 조회 30
나 본투비 찐딴데 어느정도 찐따냐면5
14:36 l 조회 22
턱 필러 보통 재시술 언제함?1
14:36 l 조회 7
패션 훈수 부탁,,2
14:35 l 조회 24
중단발하니까 머리 엄청 빨리 마르네
14:35 l 조회 4
위고비 1mg로 처방받고 나눠맞기한다고 하면 처방해줘?2
14:34 l 조회 25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1
14:34 l 조회 6
보베 열심히 충전하고 다른거 가져옴
14:33 l 조회 2
공동명의 때문에 결혼식 1년 전에 혼인신고 하는 거 어때5
14:33 l 조회 18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1
14:3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