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넘게 일하면서도 진짜 필찾 개쩔고 성수기 비성수기 근무 일수/시간 지들 맘대로 줄였다가 늘렸다가 하는 것도 다 참아주고 스케줄을 하루이틀 전까지도 안 올려줘서 약속이나 개인일정 잡지도 못하는 생활 걍 다~ 참고 다녔는데 이젠 진짜 지겨워서 못 해먹겠음 알바 많이 쓰지도 않으면서 한명한테 주어지는 일은 너무 많고 근무교대도 안되고 휴무 쓰는 것도 눈치보이고 어 생각만 해도 토나옴 정이고 뭐고 걍 그만 둬야겠음
|
4년 넘게 일하면서도 진짜 필찾 개쩔고 성수기 비성수기 근무 일수/시간 지들 맘대로 줄였다가 늘렸다가 하는 것도 다 참아주고 스케줄을 하루이틀 전까지도 안 올려줘서 약속이나 개인일정 잡지도 못하는 생활 걍 다~ 참고 다녔는데 이젠 진짜 지겨워서 못 해먹겠음 알바 많이 쓰지도 않으면서 한명한테 주어지는 일은 너무 많고 근무교대도 안되고 휴무 쓰는 것도 눈치보이고 어 생각만 해도 토나옴 정이고 뭐고 걍 그만 둬야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