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많이 안잘라도되니까 원하는 스타일대로 손질할수 있게 해달랬는데도
머리 개많이 자르고 구렛나루 걍 날려버렸네..
미용실에서 진짜 지럴 안하려고 걍 지럴하고나옴
자꾸 옆직원이랑 쳐떠들면서 가위질하고 하
이거 리뷰 1점줘도 결국 지우겠지?
|
머리 많이 안잘라도되니까 원하는 스타일대로 손질할수 있게 해달랬는데도 머리 개많이 자르고 구렛나루 걍 날려버렸네.. 미용실에서 진짜 지럴 안하려고 걍 지럴하고나옴 자꾸 옆직원이랑 쳐떠들면서 가위질하고 하 이거 리뷰 1점줘도 결국 지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