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씨.. 몇년간 건선으로 고생하다 작년에 약까지 먹어서 온갖 피부병 싹 나았는데
최근까지는 손에 접촉성 피부염만 잠깐 나오고 피부과가서 스테로이드연고 받아서 다시 없어졌거든
몇주전부턴가 궁댕이 앉는 한쪽 가렵더니 살짝 조그맣게 건선 생김..
그래도 부위가 전처럼 악순환되는 부위도 아니고
얼마전부터는 긁을만큼 가렵지도 않아서
피부과 처방받은 연고 바르면 금방 나을듯
내 목아래는 피부가 왜 그럴까..
|
우씨.. 몇년간 건선으로 고생하다 작년에 약까지 먹어서 온갖 피부병 싹 나았는데 최근까지는 손에 접촉성 피부염만 잠깐 나오고 피부과가서 스테로이드연고 받아서 다시 없어졌거든 몇주전부턴가 궁댕이 앉는 한쪽 가렵더니 살짝 조그맣게 건선 생김.. 그래도 부위가 전처럼 악순환되는 부위도 아니고 얼마전부터는 긁을만큼 가렵지도 않아서 피부과 처방받은 연고 바르면 금방 나을듯 내 목아래는 피부가 왜 그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