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살쪘다 본인 뚱뚱하다 하고 내가 보기엔 걍 일반식 인데 과하게 먹었다고 하고 반복임..그리고 다른 친구들은 밥도 많이 먹길 바라고, 디저트 ,간식까지 다 먹으라고 왜 안먹냐함정병 뿌시는 법 아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