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2-3개월 정도 다니고 나왔는데 연봉 3,000이었고
이번에 대기업 계약직 면접봤는데 연봉 정보를 내라고 하더라고
이전 경력 없는 신입이면 그냥 빈칸으로 내라고 했거든?
괜히 3000 적었다가 비슷하게 언저리로 받을까봐 걱정되는데 그냥 신입 테이블로 들어가는거 어떰…?
2개월정도여도 경력은 경력인가?
|
중소기업 2-3개월 정도 다니고 나왔는데 연봉 3,000이었고 이번에 대기업 계약직 면접봤는데 연봉 정보를 내라고 하더라고 이전 경력 없는 신입이면 그냥 빈칸으로 내라고 했거든? 괜히 3000 적었다가 비슷하게 언저리로 받을까봐 걱정되는데 그냥 신입 테이블로 들어가는거 어떰…? 2개월정도여도 경력은 경력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