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중에 단과대 회장도 하면서 이거저거 학과행사 다 기획하고 술자리 싹 참여하면서 삼성 인턴도 붙었던데 이건 솔직히 기본 머리도 어느정도 좋은거겠지? 학생회라 시험족보로 학점잘나올수 있다고 쳐도 지쌋은 ㄹㅇ 본인 노력으로 공부해야붙는거잖아 면접도 시간 쪼개서 하고...
|
학기중에 단과대 회장도 하면서 이거저거 학과행사 다 기획하고 술자리 싹 참여하면서 삼성 인턴도 붙었던데 이건 솔직히 기본 머리도 어느정도 좋은거겠지? 학생회라 시험족보로 학점잘나올수 있다고 쳐도 지쌋은 ㄹㅇ 본인 노력으로 공부해야붙는거잖아 면접도 시간 쪼개서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