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나랑 둘다 대학생이고
남자들이 원래 이렇게 관리 많이 하나 싶어서 물어
남친 아침에 헬스하고 닭가슴살 먹는다고 하고
피부과에도 수천만원 썼댔고
얼굴도 성형하고 싶다고 하면서 이미 눈정도 고쳤댔고
레이저 제모도 수염말고 팔다리 등등 했더라고
|
남친이랑 나랑 둘다 대학생이고 남자들이 원래 이렇게 관리 많이 하나 싶어서 물어 남친 아침에 헬스하고 닭가슴살 먹는다고 하고 피부과에도 수천만원 썼댔고 얼굴도 성형하고 싶다고 하면서 이미 눈정도 고쳤댔고 레이저 제모도 수염말고 팔다리 등등 했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