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상사가 먼저 안다가오면(괴롭힘x) 내가 먼저 다가가면 됨왜 내가 먼저 다가가야하지ㅠ상서가 먼저 왜 안다가오지..이러면서 신경쓰는게 아니라친해지는게 나한태 이득이면 걍 사회생활이다 하고 다가가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