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담교사 임용 합격했는데
학교 말고 위센터라고 교육청/교육지원청에서
운영하는 상담센터 발령 났거든
어떤 학교에서 학생 상담 의뢰 받느라
학생의 담임쌤하고도 통화했는데
담임쌤이
나 교생 갔을 때 교생 지도해주시던 연구부장 선생님이였어서 놀랐어ㅋㅋㅋ
신기방기.. 지역 내 교직사회는 생각보다 가깝구나..^^
|
올해 상담교사 임용 합격했는데 학교 말고 위센터라고 교육청/교육지원청에서 운영하는 상담센터 발령 났거든 어떤 학교에서 학생 상담 의뢰 받느라 학생의 담임쌤하고도 통화했는데 담임쌤이 나 교생 갔을 때 교생 지도해주시던 연구부장 선생님이였어서 놀랐어ㅋㅋㅋ 신기방기.. 지역 내 교직사회는 생각보다 가깝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