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간호사고 3교대 중이야 내년 6월 시험 본다하면 언제까지 일해야 하나 고민이라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거기서거기 아냐? 한달인데
나라면 10월에 할듯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월 말고 10월달에 퇴사?? 돈 더 번다치고 해야하나 그럼 공부하기 촉박하진 않나 싶어서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달 먼저 퇴사헌다고 한달동안 더 공부하진 않을걸..?
나만 구런걸수도 있지만 뭔가 올해는 짜피 설렁설렁하다가 내년에 빡집중할거 같아서..
걍 한달 돈 더 벌고 그 돈 쓰면서 편허게 공부할듯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월 퇴사하고 한달쉬고 준비 ㄱㄱ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호직 준비하는거면 솔직히 1월에 해도 안늦음 ㅋㅋ 나 12월 퇴사하고 1월부터 준비해서 이번 서울직 최합권이야 국어 영어 자신 없으면 1년 준비하는게 맞고 국영 잘하면 걍 6개월전에 해도 문제없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베이스 있었어?? 토익 800대고 국어는 24년 잠깐 공부해서 지방직 시험 봤을때 95점 나왔는데 이제 출제기조 바뀐다하니깐,,걱정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라면 무조건 9월
국가직까지 7개월밖에 없잖아 그리고 막판되면 아 한달만 더 있으면 진짜 붙을거 같은데, 일주일만 더, 하루만 더 이러는데 무조건 공부 시간 확보하는게 우선이지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직 목표긴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9개월만에 붙는 사람도 진짜진짜 드물어 티오도 내년 돼야 나오잖아 간호직 티오 적지않아?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오 적지,,이번년도부터 티오 늘린다길래 저번 정권보다 낫겠지 싶어서 도전하려고ㅜ 병원생활 힘들기도 하고..고민이야 진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수 이상이면 시간만큼 점수가 누적되는게 아니라서 10월에 해도 되는데 처음 진입하면 빨리 진입하는게 좋은거 같아 갈수록 시간이 아쉬워지거든 마지막 한달은 봤던거를 계속 막 회독 몰아칠 때라서 새로운거 공부하는 기간은 8개월이라고 보면 돼 명절 지나고 새해되면 국가직 금방이고 눈 감았다 뜨면 지방직까지 금방이라서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조언 고마워! 참고해서 진지하게 고민해볼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응응 나는 불확실성 때문에 했던 말이지만 공부시간이 꼭 합격한다랑 같은 말이 아니란건 동의해 그리고 댓글 보니까 쓰니 영어 베이스가 있는 것 같고 그리고 공시 준비하면 나갈 돈이 많아서 한달 더 돈 버는게 중요할 수도 있고. 어쨌든 쓰니 선택이겠지만 여기서 늦게 공부해도 붙었다는 건 결과론적인 얘기인거고 성공 사례만 보고 결정하는건 위험요소가 분명 있을 것 같아 어쨌든 언제 퇴사하든 퇴사하고 맑은(??)상태로 밀도있게 공부해서 붙길 바랄게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헛,,뭔가 감동이네 진심으로 본인 일처럼 고민해주고 걱정해줘서 고마워
익인이도 하는일마다 잘되기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호직이면 10월
타직렬이면 9월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이번에 간호직 시험봤는데 작년에 10월까지 다니고 퇴사한 다음에 11월부터 공부했어!
10월달 퇴사해도 괜찮을 듯해!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붙었어?? 그렇게 단기로 합격한거면 베이스 있는 상태였닝..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최종합은 아닌데 필기점수는 합격확실권이야..!
나 진짜 완전 노베였는데 꾸준히 하니까 점수 오르더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라면 퇴사 안하고 준비함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불가능이라..3교대하면서 공부 못하겠음 도저히ㅜㅜㅜ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
14:39 l 조회 2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1
14:38 l 조회 6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8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3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8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1
14:37 l 조회 5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2
14:37 l 조회 17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26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1
14:37 l 조회 4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
14:37 l 조회 6
이런 광고보면 좀ㅇㅓ이없음4
14:36 l 조회 30
나 본투비 찐딴데 어느정도 찐따냐면5
14:36 l 조회 22
턱 필러 보통 재시술 언제함?1
14:36 l 조회 7
패션 훈수 부탁,,2
14:35 l 조회 24
중단발하니까 머리 엄청 빨리 마르네
14:35 l 조회 4
위고비 1mg로 처방받고 나눠맞기한다고 하면 처방해줘?2
14:34 l 조회 25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1
14:34 l 조회 6
보베 열심히 충전하고 다른거 가져옴
14:33 l 조회 2
공동명의 때문에 결혼식 1년 전에 혼인신고 하는 거 어때5
14:33 l 조회 18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1
14:3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