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노키즈존 찬성이거든
근데 무개념부모 어쩌고는 안중요함 아이때문에 일어나는 사건사고가 그렇게 단순하게 설명되지 않는 경우도 많고
그냥 조용하고 깨끗한곳에서 어른들만있고싶은것뿐
내 니즈를 위해 누가 나한테 아동혐오다 하더라도 받아들일수있음
사실 모든아동에게 그런것도 아니고 시끄럽고 사고치는 애들만 싫어하지만 걔들도 아동이니 어쩔수있나
그냥 나의 편의를 위해 어떤 부류를 배제하겠다는 내 안의 마음을 받아들이면 되는데 되게 완전무결해지고싶어하는것같음
내안의 혐오를 받아들이면 됨 그럼 편해져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