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지금까지일하심난 친구들 약속땜에 40분 야근하고갔긴한데 근데 인사하고 갈땐 대표도 안말렸긴함.. 걸린게 나도 같이 도왔어야했나싶음.. 나도 어찌보면 담당자이기는한데다들 자정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