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황금기간도 그렇고 앱 기록할때도 그렇고 이게 헷갈림 ㅠ 약간 끝무렵에 쉬싸고 닦을때 묻어나오는것까지 없어야 생리끝났다로 쳐? 아님 걍 아침에 일어났는데 생리대 깔끔하면 음 끝났군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