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때 모은 돈은 유럽 교환학생 가느라 다 썼고(500이상이었던듯) 휴학하면서 모은 돈 300정도는 공시 준비하면서 다 썼고 일은 올해부터 시작해서 이제 네번째 월급받음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