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가 어리고, 나보다 캐드를 잘함
난 못하는데 예전에 사수가
교육 좀 필요할 것 같네. ㅇㅇ씨(계약직 동기)는 잘해서 필요 없을거같애
라고 하신 말 아직도 안 잊혀지거든
오늘도 과장님 옆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다른 과장님이 동기한테
“완벽해. 충분해. 너무 잘했어.”
라고 칭찬을 엄청 하셨어
난 죽상으로 캐드하고있고 내 사수도 오 하는데 괜히 비교되는 기분이라 괴로웠음…
동기가 잘못한 건 아닌데 자존감 떨어진다...ㅎㅎ
계약직이라고 무시하는 건 아니야. 난 정규직이니까 더 잘해야되는데 이게 맞나 싶어...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