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도 소화가 느려서 뭐 먹으면 배부름이 오래 가는 편이야. 근데 입이 심심해서 배부른데도 꾸역꾸역 간식거리나 과일 같은 걸 찾아먹어... 이런 식습관인 경우에도 마운자로가 효과가 있어?? 아님 배부름 오래 가는 거 자체가 마운자로 효과라 효과가 없을까?
|
내가 원래도 소화가 느려서 뭐 먹으면 배부름이 오래 가는 편이야. 근데 입이 심심해서 배부른데도 꾸역꾸역 간식거리나 과일 같은 걸 찾아먹어... 이런 식습관인 경우에도 마운자로가 효과가 있어?? 아님 배부름 오래 가는 거 자체가 마운자로 효과라 효과가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