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보다도 상대가 1순위가 되고 그 사람이 제일 못나고 나약한 순간마저도 변치않는 사람들 많아? 나는 아직 어려서 그런가 그런 사랑이 존재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 꼭 해보고 싶은데 나이들면 조건 더 볼테니깐 더 힘들 것 같아서ㅠㅜ
|
자기보다도 상대가 1순위가 되고 그 사람이 제일 못나고 나약한 순간마저도 변치않는 사람들 많아? 나는 아직 어려서 그런가 그런 사랑이 존재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 꼭 해보고 싶은데 나이들면 조건 더 볼테니깐 더 힘들 것 같아서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