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교정 3개월차인데 그전에는 안빠졌는데 이번달 월치료 다녀온뒤로 바나나만 먹어도 어금니 철사가 빠져 근데 월치료날 철사 바꿀때 치위생사가 너무 짧게 짤랐다고 혼잣말 하는걸 들었거든 너무 짧게 짜르면 철사가 자주 빠져? 뭘 먹지도 않는데 자꾸 빠져서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음
|
지금 교정 3개월차인데 그전에는 안빠졌는데 이번달 월치료 다녀온뒤로 바나나만 먹어도 어금니 철사가 빠져 근데 월치료날 철사 바꿀때 치위생사가 너무 짧게 짤랐다고 혼잣말 하는걸 들었거든 너무 짧게 짜르면 철사가 자주 빠져? 뭘 먹지도 않는데 자꾸 빠져서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