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랑 같이 소설 쓰는 중인데 미사여구 이러길래 얘 또 맞춤법 틀리네 에이~~~하고 찾아봤는데 미사여구가 맞는 말이래......난 여태껏 미사어구만 엄청 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인간 1패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