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남익이고 둘다 대학생이야, 썸녀(?)쪽이 연상인데남녀사이에 친구가 어딨어~ 라고 전에 말한거보면 우리 사이가친구 사이는 아니라는거겠지..? 가끔 너무 친구같나 싶어서 고민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