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예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긴 하거든 볼살만 없어지면 지금보다 훨씬 더더더 예뻐질 것 같단 말이야 근데 볼살 제거 시술하면 나중에 후회한다고 해서 너무 고민돼… 곧 치아교정하는데 그때도 많이 빠진다고 해서… 하관이 아예 없는 수준이라서 턱볼살만 없어지면 얼굴도 엄천 작아질텐데 외모정병인가…
|
지금도 예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긴 하거든 볼살만 없어지면 지금보다 훨씬 더더더 예뻐질 것 같단 말이야 근데 볼살 제거 시술하면 나중에 후회한다고 해서 너무 고민돼… 곧 치아교정하는데 그때도 많이 빠진다고 해서… 하관이 아예 없는 수준이라서 턱볼살만 없어지면 얼굴도 엄천 작아질텐데 외모정병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