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 저학년 시절에
디자인이나 예술 잘 못할 땐
멀쩡하던 애들 나중에 살펴보면
여전히 못하는 애들은 정병 없고
잘하게된 애들은 정병 생김
단순히 열심히 사느라 그렇게 된 건 아닌게
못하는 애들도 열심히 함....
그리고 원래부터 잘해서 노력 덜해도 되는 애는
원래 정신병 있음...
근데 너무 심한 사람은 다작을 못해서
다들 기능 수행은 할 수 있는 정도의 정신병이 있는 듯
|
미대 저학년 시절에 디자인이나 예술 잘 못할 땐 멀쩡하던 애들 나중에 살펴보면 여전히 못하는 애들은 정병 없고 잘하게된 애들은 정병 생김 단순히 열심히 사느라 그렇게 된 건 아닌게 못하는 애들도 열심히 함.... 그리고 원래부터 잘해서 노력 덜해도 되는 애는 원래 정신병 있음... 근데 너무 심한 사람은 다작을 못해서 다들 기능 수행은 할 수 있는 정도의 정신병이 있는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