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게 건강한몸무게라는데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0/a3a5e5eb438b85042fc40060ca6ceb9c.webp)
이게 통계학적으로 사망률이 제일낮은 몸무게라는데
내가 딱 저스펙일때 진짜 하루도안빼고 돼지처럼 배달음식먹었거든? 그래서 유지가능했던건데
그냥 일반 건강식먹으면서 저몸무게 어떻게유지함?
그리고 살쪘던시절에 내몸이 건강하지않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잔병치레 없긴했어 힘 쎄고
|
이게 통계학적으로 사망률이 제일낮은 몸무게라는데 내가 딱 저스펙일때 진짜 하루도안빼고 돼지처럼 배달음식먹었거든? 그래서 유지가능했던건데 그냥 일반 건강식먹으면서 저몸무게 어떻게유지함? 그리고 살쪘던시절에 내몸이 건강하지않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잔병치레 없긴했어 힘 쎄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