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두사람 좋아하고 있어..한 사람은 엄청 잘생겼고한 사람은 그냥 포근해잘 생긴 사람은 지금도 마주치면 두근두근 거리고한 사람은 대화할때나 함께 할때 너무 편안해둘 다 좋아하는거 같은데좋아하는거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