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친구 전시회를 보러가는데 어쩌다보니 겹지인이랑 같이 가게되었거든 근데 남자야
막상 전시회장 가면 여자인 친구들도 많긴한데 전시회장까지 가는건 둘이 가거든 이것도 남친한테 말하는게 좋을까?
첫남친이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겹지인한테 따로가자고 하는것도 좀 유난같고
남친한테 말하자니 질투하라고 말하는건가 싶을거같고
말안하자니 좀 그렇고 뭐가 나을까?
|
아는 친구 전시회를 보러가는데 어쩌다보니 겹지인이랑 같이 가게되었거든 근데 남자야 막상 전시회장 가면 여자인 친구들도 많긴한데 전시회장까지 가는건 둘이 가거든 이것도 남친한테 말하는게 좋을까? 첫남친이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겹지인한테 따로가자고 하는것도 좀 유난같고 남친한테 말하자니 질투하라고 말하는건가 싶을거같고 말안하자니 좀 그렇고 뭐가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