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공공기관 다니는데 아빠도 공공기관 다니다 퇴직했거든?
나: 우리 회사에서는 ~~~~이런 방식으로 한다 이러면
아빠: 어디 공공기관에서 그러냐 그럴리가 없다
나: 아니다 우리 회사는 그런식으로 한다 내가 봤다
아빠: 내가 거기 다니는 아는 직원 물어서 확인해보겠다
저것도 조곤조곤 말하는게 아니라 역정내면서 말함
결론은 자기가 맞다 남들은 틀리다 이거ㅇㅇ
진심 화법 거지같은데
그래서 대화하기 개싫어서 말안하고 산 지 꽤 됨
저따위로 회사생활 어떻게 한거지?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