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생각해?? 요즘 성형 정병와소 이것저것 다 찾아보는데 어느정도 예쁜 얼굴 도달하면 그때부터는 이목구비 같은 거 따지지 말고 피부관리, 몸매관리, 헤어네일, 스타일링, 자세 등등에 온 노력을 쏟아붓는게 훨씬 더 예뻐보인다는 의견이 참 많네
|
어떻게 생각해?? 요즘 성형 정병와소 이것저것 다 찾아보는데 어느정도 예쁜 얼굴 도달하면 그때부터는 이목구비 같은 거 따지지 말고 피부관리, 몸매관리, 헤어네일, 스타일링, 자세 등등에 온 노력을 쏟아붓는게 훨씬 더 예뻐보인다는 의견이 참 많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