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에서도 밀어줘서 신설학과도 ai관련으로 엄청생기고 쨎든 애들 그쪽으로 다 갔는데 졸업하니까 개가티 식고 반도체열풍온거 웃기다 이것도 5년쯤 뒤에는 식어있겠지.. 둘다 물론 언제나 연봉높고 잘먹고잘사는 업계죠 그냥 반짝 유행하는게 웃겨서
|
정부에서도 밀어줘서 신설학과도 ai관련으로 엄청생기고 쨎든 애들 그쪽으로 다 갔는데 졸업하니까 개가티 식고 반도체열풍온거 웃기다 이것도 5년쯤 뒤에는 식어있겠지.. 둘다 물론 언제나 연봉높고 잘먹고잘사는 업계죠 그냥 반짝 유행하는게 웃겨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