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는 거 안 좋아해서 원래도 밥을 거의 안 먹어 ㅜ
밤고구마 단호박 식사빵 이런 거 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으면 따로 야채를 먹어야 하는 게 좀 부담스럽고(차려먹는 것의 귀찮음이나 식재료 관리하는 것들) 특히 단맛 나는 건 끼니를 먹은 든든함이 별로 안 드는 것 같아 밥은 반찬이랑 먹어서 그런가 먹으면 끼니를 먹었다는 느낌이 들던데 ㅜ
근데 또 그렇다고 억지로 밥을 주식으로 먹자니 진짜 잘 안 먹어져서 일주일에 햇반 1개도 잘 못 먹겠음 손이 잘 안 가… ㅜ
쓰고 보니까 진짜 까다롭네 근데 진짜 어케 해야 할지 모르겠다… ㅜㅜ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