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사러 자주 가는데 평소에는 없어서ㅜㅜ 하고 나왔는ㄷ 오늘은 있길래 포켓몬빵이다!! 하고 골라서 결제하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가 통장에 돈이 없는거야
그래서 붕어빵용 동전지갑 열어서 지폐 꺼내서 드리다가 순간 머릿속으로 저거 드리면 붕빵 못사먹는데 어쩌지
하면서 멈멈멈칫 했어
알바생분도 지폐 잡았는데 내가 안놓으니까 당황하셨나봐
그래서 내가 ??!!! 헐 죄송해요
요게 붕어빵 사먹을때 쓰려고 모아둔 지폐라 순간 멈칫했어요 죄송해요;;; 했거든?
알바생분이 점마 저거 뭐하는놈이지;; 하실라나..
남익이야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