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9

게시된 카테고리 NC

난 그것도 전혀 아닌 거 같아서 더 속상해 너무너무 속상해...
대표 사진
다노1
난 적어도 올해까진 보지 않을까했어 점수 못내는거 데이비슨만 그런거 아니었고 뭐 타격 올라올만하면 대주자 바꿔버리고 홈런쳐도 감독이 안좋은 티를 내는데 얼마나 더 잘할 수 있었을까싶고..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우리가 만약 순위권 싸움했다면 아쉬워도 이해했을거임 진짜 막 2,3 이랬으면... 하다못해 4라도 유지했으면 근데 이건 뭐 제일 문제인 인간을 두고 뭐하자는건지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6
2 비슨이 바꾸는게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지금 솔직히 비슨이가 제일 문제인것도 아닌데 ㅎ... 적어도 오늘 이별은 아니지 올브까지 봤으면 몰라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바꾼다고 해도 올브까지는 기다려 봤어야 된다고 생각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5
정때문에 힘들지만 난 교체할만했다고 봐 적어도 그냥 이번 시리즈까지만 하고 보내지 싶은 마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7
냉정하게 말해서 올해 부진한건 사실이라 교체할만하지만 시기가 아쉬움 바꿀거면 5월에 바꾸던가 이제 살아나고 있는데 바꾸니깐 뭐지 싶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8
우리팀 선수 구성 특성상 홈런 타자가 필요한데, 올해 장타율이 너무 낮아서 바꿀 명분은 된다고 생각함. 오늘 중플이나 마지막 안타도 작년이었음 넘어갔을텐데.. 근데 지금 이 순위인 건 데이비슨탓이 아님. 누가 정상적인 운영을 했으면 팀이 더 위에 있을 거고 데이비슨한테도 시간을 더 줬을거고.. 올해는 득점권 타율은 나쁘지 않았는데
엔씨 입문계기가 데이비슨 끝내기 홈런이었는데 오늘 우는 가 보니 슬프다. ㅠ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9
맞아 나도.. 오늘 타구 작년이나 제작년이였으면 넘어갔을 타구인데 싶더라 그래서 교체 자체는 이해하는데 마음이 참 속상한 건 어쩔 수가 없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0
냉정하게 우리 지금 상황 놓고 봤을 때 외인 교체한다고 될 문제가 아님 한두점차로 지는거 봤을 땐 비슨이 홈런이 아쉽지 않았던 적은 없지만 애초에 득점권에 적시타도 없고 나가도 되도 안한 주루사 당하는데다 투수도 무분별하게 써대서 투수가 터뜨린 경기 한두번 아닌데 용타 하나 교체한다고 문제가 달라졌을까 싶음 물론 결과론이라 교체한 외인 오고 시즌 끝나면 또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썰로 도는 용병도 1루수라는데 우리 지금 당장 외야 수비 개빵꾸인거 모두가 아는 사실인데 지금 용병보다 피지컬적으로 못한 1루수를 데려오면 어쩌자는건지
그리고 선수단 분위기 무시 못하는데 창단멤 프차 보내고 팀 중심 잡아주던 베테랑 보내고 잘 키울 수 있을거라고 기대했던 신인도 보내고 팀에 헌신하던 용병까지 내보내는게 과연 팀에 도움이 되는 선택일지 잘 모르겠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1
10경기 남은 것도 아니고 70경기 넘게 남아있고 5위랑 2게임, 4위랑 5게임 차이나는 지금 시즌 포기하는 게 더 무책임하다 생각해서.. 전력을 단기간에 올릴 수 있는 시도는 용타 교체가 맞긴 해ㅜ
반시즌짜리 감독을 구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주전급 틀드를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결국 우리는 한 점 덜 주는 야구 보다는 두 점 세 점 더 내는 야구를 해야한 팀이어서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2
비슨이가 올해부터 장타성 타구가 유독 줄어들어서 거포 유형 없는 우리팀 타선 생각하면 교체는 맞긴 했음.. 이별해서 슬프고 아쉬운 감정이랑 별개로 냉정하게 보면 교체는 옳은 판단이긴 해ㅠ
14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3
응 교체는 맞는 판단이라고 생각해...아직 시즌 절반이나 남았다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새용타 썰 뜨는 사람 대학때랑 마이너때 잘했대
16:00 l 조회 5
내 이럴 줄 알았다...15
15:16 l 조회 2299
알림/결과 6/27 라인업4
14:58 l 조회 100
엔튭 왔다3
14:24 l 조회 92
심심한 다노들 상무 경기 중계하고 있어
13:43 l 조회 31
어제는 줄줄 오늘은 쭈륵2
12:22 l 조회 104
하 근데 안울것같던 애들이 우니까 더 이상함..12
12:21 l 조회 2996
비슨이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감도 안 옴1
12:14 l 조회 104
지금 분위기에 안맞겠지만 부정글아님(프런트 얘기라 싫은 사람들은 비추천)2
12:11 l 조회 109
이호준이 너무 싫음 5
10:31 l 조회 191
생각할수록 8회말 데이비슨 타석이 너무 드라마 같아3
9:19 l 조회 223
털보 나가라니깐 왜 엄한 털보가 나가는거야
8:23 l 조회 47
돌고돌아서 걍 오늘까지 해주지4
8:03 l 조회 148
와 이거 타스포츠이긴 한데 2
3:27 l 조회 214
미안한데 나 너무 슬퍼서 한탄 좀 할게 다노들아.. 5
2:36 l 조회 276 l 추천 5
호준아 니가 나가라고2
1:55 l 조회 108
눈물이 너무 나고 화가 너무 난다
1:43 l 조회 43
다노들아 2
1:41 l 조회 62
아 나 오늘 울음 못멈춤 1
1:29 l 조회 194
하트도 스토리 올라왔다3
1:29 l 조회 359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