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스플라이스 한달 3만원 넷플 한달 만오천원 스포티파이 한달 9천원 나가는데...여기에 지피티+킬링+Synthesizer V 까지 하려는데 돈 너무 많이 깨질 거 같고 과소비 같아서 고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