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히키생활하다가 먹고살려고 공대 들어갔는데 나름 잘 적응하고있다고 생각할때 3명한테 고백 받음 인간관계 사실상 3명이 전부라 거절해서 다 사라짐 근데 내가 사회성 떨어져서 주변에 있다는거 자체가 어떻게 해볼려는 사람 아니면 불가능한듯 내가 쉬워보이나봐 대학 괜히 온거같아
|
2년 히키생활하다가 먹고살려고 공대 들어갔는데 나름 잘 적응하고있다고 생각할때 3명한테 고백 받음 인간관계 사실상 3명이 전부라 거절해서 다 사라짐 근데 내가 사회성 떨어져서 주변에 있다는거 자체가 어떻게 해볼려는 사람 아니면 불가능한듯 내가 쉬워보이나봐 대학 괜히 온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