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보러 다녔고 너무 맘에 드는 방을 봤는데 집주인분이 너무 늦는다고 그러면서 얼버무렀어.. 근데 집이 너무 좋고 주말인데 누가 바로 계약 할 것 같아서 불안해ㅠㅠㅠ문자로 중개인한테 뭐라고 부탁해도 괜찮을러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