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랑 나랑은 중학생때부터 친했고 B는 고등학교 와서 나랑 먼저 친해짐
고2때 3명 같은 반 돼서 셋이 다니기 시작함
A와 B가 같은 지역으로 대학을 가게돼서 점점 멀어짐
가끔 만나면 A와 B는 너무 친해져있고 둘만 아는 얘기를 계속 함
이 상황인데 B한테 A 뺏긴것 같아서 너무 질투나고 짜증나.. 근데 지금 질투가 문제가 아니라 내가 빠져줘야 할 분위기지 ㅋㅋㅋㅋ 하ㅜㅠㅠ
|
A랑 나랑은 중학생때부터 친했고 B는 고등학교 와서 나랑 먼저 친해짐 고2때 3명 같은 반 돼서 셋이 다니기 시작함 A와 B가 같은 지역으로 대학을 가게돼서 점점 멀어짐 가끔 만나면 A와 B는 너무 친해져있고 둘만 아는 얘기를 계속 함 이 상황인데 B한테 A 뺏긴것 같아서 너무 질투나고 짜증나.. 근데 지금 질투가 문제가 아니라 내가 빠져줘야 할 분위기지 ㅋㅋㅋㅋ 하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