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에 파일을 넣고있었는데
친구가 그거 뭐야? 라고 물어봐서 내가
아~내가 들고 다니는 파일이야 라고 했거든
근데 거기에 대고 그니깐 무슨 파일이냐구 이래서
공부할때 쓰는 파일이야 ㅎㅎ 이랬더니
그니깐 안에 뭐 들었는데? 이렇게... 또 물어보는...
솔직히 애들이랑 다 같이 있었어서 자세히 알려주기싫었거든
그래서 그냥 웃고 말았더니 거기에 대고 알려주기싫은거구나
이러면서 삐지더라고... 하... 이런건 어떻게 해야하지
늘 이런식으로 내 개인적인걸 너무 구체적으로 물어봐ㅠㅠ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