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면서 알게된사람인데 내가직접물어본적은없고 그사람이랑 젤 친한 직장동료들 말로는 애인 없대 어쩌다가 들음
근데 30대 중반인데도 ㄹㅇ 20대보다 옷을 잘 입고 댕기심 폭설오는 겨울에 남들 다 패딩입는데 혼자 가죽재킷 입으시고 평소에도 진짜 잘 입으시는듯 가디건이랑 니트나 반팔셔츠나
난 20대인데도 ㄹㅇ 거지처럼 입고댕겼는데....근데 내가 뭐 의심하고 그럴 자격도 없지만 애인 없으시다고 들었는데 금욜마다 자주 반차 연차 내고 어디 가시는 거 마니 봐가지고..걍 애인있는데 회사사람들한텐 말 안하는거같기도하고
걍 맘 접어야겟쥐 ㅇㅅㅇ

인스티즈앱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