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애인이니까 장점1을 1000으로 보고 칭찬한건데
그 말에 우쭐해져서 자기가 진짜 잘생기거나 귀여운줄 앎
어딜가도 거울 의식하고
티 하나도 안 나는데 5분마다 거울보면서 머리 만지고
더 가서는 내가 꾸민거까지 지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진지 꽤 됐는데도 생각하면 열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냥 애인이니까 장점1을 1000으로 보고 칭찬한건데 그 말에 우쭐해져서 자기가 진짜 잘생기거나 귀여운줄 앎 어딜가도 거울 의식하고 티 하나도 안 나는데 5분마다 거울보면서 머리 만지고 더 가서는 내가 꾸민거까지 지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진지 꽤 됐는데도 생각하면 열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