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름 햇빛만 닿으면 두드러기가 나서
긴팔이나 선크림, 양산 중 하나는 꼭 챙긴단말야
좀 오랜시간 그래왔는데
최근 8개월 동안 생리불순+원형탈모+2개월간격 감기+피로감
이 생겨서 여기저기 병원 다 다니는 중이거든..
비타민d 영향일수도 있다그래서 한번도 안해봐서 해볼까 싶은데
그냥 내과가서 비타민d검사 해달라고 하면 해줘..????
|
내가 여름 햇빛만 닿으면 두드러기가 나서 긴팔이나 선크림, 양산 중 하나는 꼭 챙긴단말야 좀 오랜시간 그래왔는데 최근 8개월 동안 생리불순+원형탈모+2개월간격 감기+피로감 이 생겨서 여기저기 병원 다 다니는 중이거든.. 비타민d 영향일수도 있다그래서 한번도 안해봐서 해볼까 싶은데 그냥 내과가서 비타민d검사 해달라고 하면 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