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7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나한테 먼저 연락 와서 줄줄이 얘기하길래 신고하라고 내가 좀 많이 화냈는데 원래 이러면 이상한 취급받음? 지들은 고상한 인간이고 난 감정조절 못하는 다혈질 된 느낌 ㅋㅋ 난 ㅅㅈㅎ 신고 안할꺼면 나한테 이런얘기 안했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신고는 친구 선택이긴하지 ㅠㅠㅠㅠ 너가 좀 강요했던거야?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난 신고해; 내 딸이 그런일 당하면 절대 용서 안한다 이런말 반복하고 걘 지가 성희롱 당한거 쭉 나열함. 근데 나중엔 내 디엠 안읽씹하고 스토리에 택시기사한테 섹드립 당함 이것만 올리고 계속 안읽씹하는중.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당연히 범죄 측면에서는 신고하는게 낫고 옳은 선택이지만 ㅠㅠㅠ성희롱 맞지? 신고하려고 경찰서 계속 오가면서 근데 증거는 있냐? 하는 2차 가해도 당할수도 있고 조서도 써야하고 이런것보다는 친구에게 그냥 푸념 좀 하고 잊어버리는걸 선택하는게 나는 안좋은거라 생각하지 않아. 친구는 그냥 자기 자신을 위한 선택을 하는거지 ㅠㅠㅠ신고 안하겠다고 하면 너도 더 강요하지마 ㅠㅠㅠ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걍 인간관계에 진심으로 안대하려고ㅠ 시작은 자기들이 해놓고 나만 이상한 사람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너가 이상한것같음... 그냥 그런말들에 너가 신고하라고만 이야기한거면 너는 누구를 위한 말을 하고있는건지 모르겠음. 친구끼리 그냥 이런일 당했다 위로받고싶어서 이야기한건데 계속 내가 원하지 않은 신고만 하라고 화내고 강요한다면 회의감 느끼는건 니 친구일것같음. 친구가 당한 괴로움에 대한 이해보다는 그냥 친구가 신고안하는 답답함이 더 커보여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걘 이번일 말고도 같이 다니는 남사친이 본인 호구잡고 이용해먹는게 뻔히 보이는데 나한테 두세시간 하소연 하고 내가 같이 들어주고 욕해줘도 몇시간 뒤에 걔랑 셀카 찍은 스토리 올리고 노는 영상 업로드 하는 애였어서 그런가봄. 집이 바로 앞이라 걔가 지 속상한일 있다고 나오라고 하면 내가 맨날 나가줬거든. 남미새 같다고 느껴서 그런가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역시 평소 행실이 중요함 ㅠㅠㅠㅠ그냥 감쓰로 널 쓰는것같아.... 애인이 나한테 잘 못대해줘서 헤어질까 말까 하는 고민상담에도 진심 다해 들어줬는데 계속 사귀고있으면 손절감인데 너가 진짜 착한가봄 ㅠㅠㅠ 사귀던지 끊어내던지 사귀지 못하니까 저러는거겠지만 진짜 너무 답답하겠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솔직히 나한테 처음 저런말을 하는거면 나도 공감해 줬을텐데, 계속 본인 호구당하는 얘기를 듣다보니깐 시간낭비 같고 스트레스 받아서 ‘그래서 결론이 뭔데’ ‘어떻게 할껀데’ ‘너 아무 조취도 안취하게?’ 이런 식으로 말이 나옴. 그럼 얘는 ‘아니; 매일 보는 사이인데 당연히 그렇게 못하지;;’ 이러면서 날 작은거에도 쉽게 화내는 애처럼 느끼게 하더라ㅠ

그래도 애가 착하고 (꽃밭은 아님) 내가 얘기 들어주는거에 고마운 마음도 가지고 있어서 계속 보는 거거든. 저번에도 자기 스토리에 (날 염두해둔건지는 모르겠지만) 본인은 잘해줘야 하는 사람한테 잘 못하는거 같다고도 올렸기도 하고.. 하 차라리 얘가 못된애였으면 손절했을텐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 우울증 엄청 심했을때 넘 징징댄다는 이유로 손절당해봤는데 나도 고마움은 항상 표시했었어 항상 고맙다고 말은 했었음 오히려 이게 더 나쁜듯 상대방 헷갈리게 ㅋㅋㅋㅠㅠㅠ 나도 못된 애가 아니였음 근데 진짜 본인은 몰라 ㅠㅠㅠ그게 얼마나 지치게 하는지 ㅠ 나도 손절되고 깨달음 ㅋㅋㅋ 오히려 맨날 고맙다 하니까 친구가 날 더 쉽게 못끊어낸듯 ㅠㅠㅠ너도 잘 생각해봐 ㅠㅠㅠㅠ 진짜 이상한 말이지만 너가 한번 크게 화내거나 손절해야 다른사람들에게도 안그럼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인정 ㅋㅋㅋㅋ 앞으로 얘가 하소연 하면 감정이입하지 말고 동태눈 장착하고 아 진짜요 하는게 최선인듯… 얘도 작년 말부터 정병걸린 상태긴함. 근데 너 말 처럼 못된 애가 아니고 고맙다는 마음을 표현하는게 상대방 입장에선 더 피말리는거 같음 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내가 가해자 입장이였고 너가 피해자라 좀 대화가 웃기긴한데 ㅋㅋㅋㅋㅋㅋ 고마워하는건 당연한거고 ㅠㅠㅠㅠㅠ 애초에 그렇게 남을 감쓰로 쓰는것자체가 잘못된거고 고마워해야하는게 아니라 미안해야하는건데 정병발사하면 타인도 너무 우울해지는거 잘 몰랐어서 걔는 그냥 고마워만 하고 너가 힘든거는 모르고있을거임 ㅠㅠㅠ 나도 한명에게 그러고 손절당한 이후로는 절대 안그래 계속 미안함 가지고있고. 암튼 너가 더 힘들거나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당 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맞아 고맙다고 안하고 징징만 대야 상대방도 죄책감없이 끊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ㅠㅜㅜ 와 고마워 해야하는게 아니라 미안해 해야한다는 말 진짜 머리 맞은 느낌이네. 그리고 얘가 따끔한 말 듣는다고 기분나빠하고 속에 담아두는 애는 아니라서… (저번에 용기내서 내가 너 그럴때마다 남미새 같다고 하니깐 미안하다고 함 ㅋㅋ ) 그냥 내 성격이 남한테 싫은 소리를 못하는거라 참고 있는건데… 쫄리는거 극복하고 할말은 좀 해봐야 할꺼같아 자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근데 나도 좀 그런편인데 ㅋㅋㅋ 너 친구 난가... 따끔한 말 듣는다고 기분나빠하고 속에 안담아두는 애들은 상대방이 지적한거 본인이 고칠 생각이 별로 없어서 타격도 안받는거임.... ㅠㅠㅠㅠ ㅋㅋㅋㅋ 진짜 용기내서 쎄게 말해야됨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잠만 ㅋㅋㅋ 그런듯… ㅋㅋㅋㅋㅋㅋㅌ 내딴엔 되게 용기내서 말한건데 헐 진짜? 미안해ㅠ 이러고 타격이 없.. ㅋㅋㅋ 그거 말고도 저번에 통화로 너 나한테 정병 발산하는거 뭐하는 짓이냐 하니깐 바로 미안하다고 하고 다음날에도 디엠으로 계속 생각났다고 다시 미안하다고 하긴 했는데 ㅋㅋㅋ 걍 이쯤되면 성격이 팔자같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게 남이 지적은 했지만 뭐 너 이빨에 틴트 묻었어 정도로 받아들이니까 쿨하게 아 미안해 하고 문제라고 인식도 안하고 고칠생각이없는거.... 너무 타격없거나 너무 쉽게 미안해하면 이거 의심해봐야함 ㅠㅠㅠㅠ나도 타격은 없는대신에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성격이라 좀 의식하려고 하거든 ㅠ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내 친구는 참고로 겹친구를 통해서 나에게 손절의사를 전했긴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한 방법.. 이러니까 나도 질척거릴수가 없었음 ㅋ큐ㅠㅠㅠㅠ휴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ㅌㅋㅋㅋㅋ 그래도 넌 자기객관화 되게 잘 되어있는거 같다… 현실은 내 친구지 ㅋㅋㅋ 난 더 따끔하게 말했을때 만약에 걔가 반박하거나 (ex 엥 뭔소리야. 그건 아니지) 하면서 싸우는 상황이 될까봐 말을 못하는 것도 있거든. 회피형인가? 내가 친구도 몇 없고 이미 좁은 인간관계 더 좁아지는게 싫어서 그런걸수도ㅠㅜ 다음생엔 착한 성격보단 bitch로 사는게 더 나을꺼 같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냐 나도 손절되고 정신차린거지 ㅠㅠㅠㅠㅠㅠ 분명 내 친구도 듣기싫은 티를 냈을텐데 ㅋㅋ ㅠㅠ 맞아 착하고 여린사람만 손해봄 ㅠㅠㅠㅠ진짜 담에 친구에게 너가 그거 들어주는게 얼마나 힘빠지는지 좀 자세하게 알려주고 ai나 커뮤를 활용해보라고 추천해봐 ㅠㅠㅠㅠㅠ에휴 너가 고생이다 ㅠㅠ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화관 입장 10분전부턴가?
14:40 l 조회 1
성형인간 얼굴 시원하게 한번만 비비고싶다
14:40 l 조회 1
대구 클린로드 물총이냐고 ㅋㅋㅋㅋㅋㅋ
14:40 l 조회 1
손흥민 막내일때 맨날 질질짜던때가
14:40 l 조회 1
근데 진짜 미혼+애없음이면 40대되면 여유롭게 살기가능임?
14:40 l 조회 1
친구한테 틴트 뭐쓰는지 물었는데 안 가르쳐줌….;
14:40 l 조회 2
월요일부터 알바 교육 받기로 했는데
14:40 l 조회 2
퇴사하고 스페인 가고 싶어
14:39 l 조회 4
사약은 도대체 성분이 뭐지
14:39 l 조회 4
퐁퐁시티 동탄에 무개념 부모가 많은 이유가 있음
14:39 l 조회 3
주말에 쉬는 집순이 직장인들 모해???1
14:39 l 조회 9
울집 고양이 무지개 다리 건넜는데1
14:38 l 조회 10
월세 계약 문제
14:38 l 조회 9
한달에 100 아래로 쓰는거 너무 어렵다…
14:38 l 조회 5
이제 핸드크림은 돈주고사기아까바
14:38 l 조회 8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지금 상영하는거3
14:37 l 조회 6
이정도 장신구는 데일리템으로 매일 끼도 다녀도 괜찮을까??3
14:37 l 조회 19
하닉 폭격맞았누
14:37 l 조회 28
쿠팡 야간 출확 후 취소 문자 몇시까지 보내야돼?1
14:37 l 조회 7
Bhc 로제 분모자 떡볶이 맛있어? 1
14:3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