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먼저 연락 와서 줄줄이 얘기하길래 신고하라고 내가 좀 많이 화냈는데 원래 이러면 이상한 취급받음? 지들은 고상한 인간이고 난 감정조절 못하는 다혈질 된 느낌 ㅋㅋ 난 ㅅㅈㅎ 신고 안할꺼면 나한테 이런얘기 안했으면 좋겠어
|
나한테 먼저 연락 와서 줄줄이 얘기하길래 신고하라고 내가 좀 많이 화냈는데 원래 이러면 이상한 취급받음? 지들은 고상한 인간이고 난 감정조절 못하는 다혈질 된 느낌 ㅋㅋ 난 ㅅㅈㅎ 신고 안할꺼면 나한테 이런얘기 안했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