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생각하면 가야하거든
그건 누구보다 잘 아는데 너무 안 끌려
일단 회사 분위기도 너무 우중충하고 조용해서 그 분위기에 압도당햇다고 해야하나…잡플래닛 후기들도 너무 안 좋았는데 그래도 직접 보고 오자하고 면접보고온거거든
근데 차라리 연락 안 왔으면 좋겠다싶을 정도로 안 끌렸는데 오늘 연락왔음 다음날 6일부터 출근하라는데 그래도 가야하나…ㅜㅠㅠ
|
현실생각하면 가야하거든 그건 누구보다 잘 아는데 너무 안 끌려 일단 회사 분위기도 너무 우중충하고 조용해서 그 분위기에 압도당햇다고 해야하나…잡플래닛 후기들도 너무 안 좋았는데 그래도 직접 보고 오자하고 면접보고온거거든 근데 차라리 연락 안 왔으면 좋겠다싶을 정도로 안 끌렸는데 오늘 연락왔음 다음날 6일부터 출근하라는데 그래도 가야하나…ㅜㅠㅠ
|